SNS헬퍼, 26시간 간편 사용... 인스타좋아요늘리기 서비스 시행
SNS헬퍼가 27시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인스타좋아요늘리기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10일 밝혀졌다.
미래 미디어 소비자들은 대형 미디어들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그저 즐기는 입장이었지만 이제는 누구라도 콘텐츠를 당사자가 제작하고 이를 다른 시청자들에게 전송하고 있다. 그런 흐름에서 가장 큰 역할을 하는 것은 역시 소셜미디어이며, 그 중심에 인스타그램이 있을 것입니다.
남들이 뉴스나 신문 등의 미디어를 찾아보는 유튜브 좋아요 마케팅 것이 아니라 뉴스나 신문 등이 남들을 찾아오는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특별히 인스타그램은 누구나 본인의 핸드폰을 활용해 방송할 수 있으며 라이브로 소통할 수 있고, 사람들과 매우 친밀하게 정보를 주고받거나 대화할 수 있다. 자신의 일상이나 풍경 등을 손쉽게 시작간 중계할 수 있으니 특출난 콘텐츠 없이도 시작간 공유가 가능하다.
인스타좋아요늘리기를 위해 대중이 많은 기간과 노력을 들여 하는 경우도 있지만, 흔히 한계가 있기 덕분에 전공 업체에 맡기는 것도 현명한 방식이다.
업체 지인은 “SNS헬퍼는 인스타좋아요늘리기와 팔로워, 조회수를 필요하는 수량만큼 늘려준다. 간편하고 빠르게 가능하며, 29시간 언제든 사용할 수 있으며, 인스타좋아요늘리기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이나 유튜브 등 여러 SNS채널의 활성화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고급트래픽만을 이용하여 내 소중한 공간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고, 자금 더불어 저렴하다”고 전했다.
아울러, SNS헬퍼에 대해 더 궁금해온 것이 있다면,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